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흑염소 진액 효능

by 긍정파 2022. 10. 14.

검은 염소는 주로 뿔에 사용되는 염소의 일종입니다. 그러나 뿔을 조각하여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 일부는 약용으로도 사용됩니다. 흑염소 추출물은 흑염소의 뿔로 만든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그것은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사용되는 전통 의학입니다. 특히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에서는 우울증, 피로, 정신분열증, 불안 등의 치료제로 사용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데 몇 가지 우려가 있습니다.


멜라토닌이라고 불리는 검은 염소의 성분이 연구되었으며 우울증, 불안 및 만성 피로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몸에 이러한 영향을 미치는 검은 염소의 성분은 유세우스-테트라메틸타르트레이트(euceus-tetramethyltartrate)라고 합니다. 4분자의 테트라메틸메탄카보니트릴(HMCT)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4개의 분자는 함께 결합하여 유세우스-테트라메틸타르트레이트를 만듭니다. Euceus-tetramethyltartrate는 체내 소화 효소에 의해 쉽게 분해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혈류에 쉽게 들어가 신체의 모든 부분에 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단 몸에 들어가면 뇌와 신체의 다양한 영역에 있는 수용체와 상호 작용하여 항우울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항우울 효과 외에도 검은 염소는 정신 분열증 및 인지 저하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이것은 검은 염소의 뿔에 멜라토닌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멜라토닌은 포유류의 송과선에서 생성되는 신경 전달 물질입니다. 수면과 감정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정신분열병이나 인지기능 저하가 있는 사람에게 진정 효과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속성은 검은 염소를 이러한 정신 상태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만듭니다.


항우울 효과에도 불구하고 검은 염소는 단독으로 복용할 때 불안이나피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상태에 영향을 미칠 만큼 충분한 멜라토닌을 함유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는, 불안이나 피로에 효과를 일으키기 위해 다른 약물과 충분히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또한 멜라토닌에 대한 과민증이 있을 수 있으며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만큼 신체에서 멜라토닌을 충분히 생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보에도 불구하고 검은 염소 추출물은 여전히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정신 건강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그것은 다양한 정신 건강 문제를 치료할 수 있는 성분을 포함하고 수세기 동안 전통 의학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스스로 취할 수 없습니다. 효과적으로 작용하려면 멜라토닌 보충제 또는 항우울제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다른 약물과 안전하게 짝을 이루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정신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안전한 방법으로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