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콤부차 효능

by 긍정파 2022. 10. 11.

Kombucha는 서구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을 생각하는 음료입니다. 동양 문화권의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건강 보조 식품으로 콤부차를 사용하고 다양한 건강 상태를 치료하기까지 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가정 부엌에서 만들어지며 병에 담긴 콤부차에 대한 지속 가능한 대안입니다. 곰팡이는 설탕 위에서 자라며 박테리아는 콤부차의 산도를 조절합니다. 탄산과 달콤하지만 신맛이 날 수 있습니다. 콤부차는 설탕, 박테리아 및 효모로 차를 발효시켜 만듭니다. 결과 음료에는 면역 체계 강화, 소화 기능 조절, 염증 감소 등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콤부라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연구는 소비자가 최근에야 접근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제한적입니다.


Kombucha는 'mirchchhchha'로 알려진 동양 국가에서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일반적으로 검은 색을 띠고 흙 맛이나 달콤한 맛이 나는 발효 차입니다. 신맛은 사탕수수나 차를 발효시키는 유산균에서 유래합니다. 동부 국가의 사람들은 전통적으로 설탕, 홍차 또는 녹차, 과일 주스, 때로는 우유를 섞어 집에서 콤부차를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상점에서 하나 또는 그들의 손에 있는 어머니 문화에서 하나 또는 두 개의 문화를 추가합니다. 혼합물은 소비를 위해 병에 담기 전에 약 1주일 동안 그대로 둡니다. Kombucha는 일반 또는 생강, 박하 또는 꿀과 같은 추가 향료와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차갑게 제공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실온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중국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콤부차가 전통적인 요리법에 포함되기도 합니다.


콤부차는 집에서 만들거나 건강 식품 매장이나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들면 사용되는 재료를 관리하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등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상업적인 양조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도 설탕과 박테리아 배양액을 직접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병에 든 콤부차를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차를 만들고 남은 설탕이 있다면 버리지 않고 콤부차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물의 분뇨나 신선한 야채를 구할 수 있다면 자신의 박테리아 배양액을 키울 수도 있습니다. Kombucha는 일반적으로 좋은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하고 나쁜 박테리아의 성장을 억제하기 위해 설탕을 사용합니다. 또한 액체에서 공기를 차단하여 차의 카테킨이 스며드는 것을 막아 곰팡이로부터 보호합니다. 혐기성 조건을 유지하면 박테리아를 행복하게 유지하면서 귀중한 카테킨을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다.


콤부차를 만든 후 맛을 보기 시작하기 전에 최대 2주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판매하거나 사용할 추가 배치를 병에 넣을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소득을 창출하는 동시에 소비를 위한 무료 콤부차를 더 많이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집에서 만든 콤부차를 직접 시도해 보고 싶어하는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Amazon India(AMZI)와 같은 기업을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일부를 기프트 카드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스 모델은 가격 변동성을 줄이는 동시에 저렴한 가격과 빠른 배송 시간으로 고품질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입니다.


Kombucha는 수십억 개의 건강한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와 기타 유익한 유기체(예: 효소)를 함유한 탄산 음료의 건강한 대안입니다. 소비자는 주제에 대한 연구 연구에 대한 정보가 더 많이 제공됨에 따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발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신제품은 기업이 현재 동양 문화에서 사용할 수 없는 제조 방법을 통해 이익을 얻으므로 서양 문화에서 자리를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