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메가3 효능

by 긍정파 2022. 10. 10.

 

오메가-3는 지방산 범주를 구성하는 다중불포화 지방산입니다. 아마, 해마 및 연어에서 발견되는 오메가-3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그것들은 우리 건강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우리 대부분은 오메가-3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식단을 보충해야 합니다.


오메가-3는 인간의 건강에 필수적이며 뇌 무게의 약 85%를 차지합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의 심장, 혈관, 눈, 피부 및 신경계의 기능에 관여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소화를 돕고 우리의 행동을 조절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우리 몸과 뇌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오메가-3는 심장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도 중요합니다. 그들은 혈액 응고를 줄이고 심장 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3는 신체의 염증을 줄이고 건강한 혈관을 촉진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신체의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그들을 우수한 응고 방지제로 만듭니다.

 


Omega-3는 우울증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몸의 주요 신경 전달 물질 중 하나 인 세로토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분 조절을 돕고 전반적인 웰빙 감각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주의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ADHD에 대한 탁월한 자연 치료제입니다. 또한 오메가-3는 신체의 긴장을 줄여 불안을 줄여 불면증에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6은 신체의 염증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류코트리엔과 같은 전염증성 화학 물질의 생성을 촉진합니다. 이에 비해 오메가-3는 리놀레산 수치를 낮게 유지하여 염증을 줄입니다. 따라서 오메가-6가 과다하면 염증 물질이 증가하고 오메가-3가 부족하면 이러한 물질이 감소합니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은 염증을 유발하는 에이코사노이드를 억제합니다. 여기에는 프로스타글란딘 D2(통증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와 트롬복산(혈압 상승을 유발)이 포함됩니다.


다이버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필요합니다. 직장과 학교에서 최고의 기능을 발휘하려면 지방산이 필요합니다.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는 식단에 더 많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