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르기닌 효능

by 긍정파 2022. 10. 10.

아르기닌은 단백질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입니다. 여러 단백질 합성에 필요하며 혈액 요소 순환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르기닌은 또한 폴리아민, 오르니틴 및 디아미노부티르산의 제조에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용도 외에도 아르기닌은 고혈압, 통풍, 건선 및 낭포성 섬유증 치료제로도 사용됩니다. 또한 일반적인 건강과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식이 보조제로도 사용됩니다.


아르기닌은 주로 운동 능력과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 보조제 및 보디 빌딩 보조제에 사용됩니다. 아르기닌의 주요 용도는 스포츠 부상, 특히 팔꿈치, 무릎 및 테니스 팔꿈치 부상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또한 아르기닌은 음경으로의 혈류 감소로 인한 발기 부전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아르기닌은 눈이 당뇨병의 영향을 받는 상태인 당뇨병성 망막병증을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또한, 아르기닌 보충은 산전 및 산후 건강을 위해 제안되었습니다.


아르기닌은 또한 심장 질환, 당뇨병 및 고혈압을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혈압은 심장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또한 뇌졸중과 심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고혈당 수치는 제1형 및 제2형 당뇨병을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당뇨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르기닌을 보충하여 혈당을 낮추는 것은 당뇨병으로 인한 건강 상태와 건강 상태 모두에 이점이 있습니다.


일부는 아르기닌을 집에서 만들 수 있으며 부작용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상업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르기닌의 제조 절차를 따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쿼트의 바디 유청 단백질을 짧게 가열하면 2쿼트의 제품이 생성되며, 여기에는 제품 쿼트당 약 1티스푼의 원료가 들어 있습니다. 단백질 분말이 완전히 혼합되면, 첫 번째 단계에서 스트레이너를 통과하지 않은 남아 있는 미립자 또는 고체 물질 덩어리를 제거하기 위해 천이나 미세한 망으로 걸러내기 전에 밤새 실온에 보관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액체 보충제(제조 방법에 따라 다름)로 병에 넣거나 통조림으로 만든 후에는 라벨을 명확하게 표시하고 직사광선이나 열원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아르기닌 보충제는 운동선수와 일반 대중에게 많은 잠재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부작용 없이 집에서 아르기닌을 만드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 아미노산을 직접 사용해보고 싶다면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