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구마 효능

by 긍정파 2022. 10. 10.

 

고구마는 북미에서 인기 있는 구운 음식입니다. 그들은 또한 유럽과 아시아의 많은 국가에서 필수품입니다. 고구마는 오렌지 과육을 가진 초본 괴경으로 요리하면 꿀 맛이 납니다. 비타민 A의 공급원인 베타 카로틴이 풍부합니다. 사람들은 건강하고 강인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고구마를 섭취합니다.

 


비타민 A는 눈 건강과 면역 체계 기능에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눈과 피부의 발달을 돕고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촉진합니다. 또한 베타카로틴은 활성산소로 인한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또한 고구마에는 C, B6, B12, 칼슘, 철, 칼륨 및 섬유질과 같은 다른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신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식이 섬유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모든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고구마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고구마는 건강에 좋은 식사나 간식으로 전 세계적으로 소비됩니다. 그들은 준비하기 쉽고 맛있는 맛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굽거나 다른 음식과 함께 삶는 것을 즐깁니다. 또는 고구마를 먼저 익히지 않고 생으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먼저 요리하지 않고도 덩이줄기의 베타 카로틴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고구마만 먹으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유익한 영양소가 제공됩니다.

 


고구마는 16세기에 아프리카 노예가 처음 재배한 북미 토착 작물입니다. 이 작물은 단맛으로 인해 미국 남부 주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고구마는 풍부한 영양가와 맛으로 인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채 중 하나입니다. 고구마에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 되는 베타 카로틴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구마를 먹으면 에너지 수준이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강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고구마는 키우기 쉽고 약효가 있습니다. 파슬리 또는 실란트로와 같은 다른 일반적인 허브와 유사한 용도. 덩이줄기는 항염증 성질, 혈액 정화 및 혈액 형성 성질, 항산화 성질 및 항종양 성질과 같은 여러 의약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고구마를 생으로 먹거나 수프 또는 스튜 요리법으로 요리하여 감기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합니다. 고구마는 또한 건강 증진, 상처 치유, 모기 및 무는 곤충과 같은 질병 매개체 퇴치와 같은 의약 목적으로 아메리카 원주민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장 오래된 식물 중 하나입니다.

고구마는 수많은 영양소를 함유한 영양가 있는 식품입니다. 문제나 제한 없이 매일 식단에 통합할 수 있는 건강상의 이점. 파슬리나 고수와 같은 다른 일반 식품과 유사한 맛과 영양가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괴경은 다양한 의약 특성을 가지고 있어 약초에 포함하기에 이상적인 식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