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양유 효능

by 긍정파 2022. 10. 10.

산양유 효능

 

염소 우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우유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단백질, 칼슘 및 기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기 위해 염소 우유를 마시지만 요리에 풍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염소로 만든 우유는 소로 만든 우유보다 건강에도 좋습니다. 염소는 소보다 포화 지방이 적고 유익한 단백질을 생산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모두가 건강을 위해 산양유를 마셔야 합니다.


산양유는 자연적으로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합니다. 이 두 가지는 인간의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염소에서 생산된 우유는 일반 젖소보다 최대 12% 더 많은 단백질과 35% 더 많은 칼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염소가 설탕을 추가하지 않고도 훨씬 더 진한 우유를 생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염소 우유는 설탕이 첨가되어 우유보다 훨씬 단맛이납니다. 그러나 일반 설탕은 염소 우유가 없으면 훨씬 더 건강하기 때문에 생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염소가 훨씬 더 건강한 지방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칼슘 수치도 훨씬 높습니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은 여전히 ??포만감을 느끼면서도 지방이 많은 음식을 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염소 우유는 염소의 젖을 짜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염소 주인은 젖소의 젖을 짜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이미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풀을 먹고 땀을 흘리게 한 후에 염소 가슴에 손을 비비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피부가 가렵기 시작하고 신선한 염소 우유를 먹게 됩니다. 그 후, 치즈 제작자는 며칠 동안 소금으로 치즈를 부드럽게 만들고 믹스에 약간의 신선한 염소 우유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결과 제품은 매장에서 구입한 브랜드보다 훨씬 더 우수하고 영양가가 훨씬 높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공이 덜 된 우유보다 염소 우유를 선호합니다. 염소의 우유는 다른 우유와 달리 저온 살균 또는 추가 가공을 거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박테리아, 단백질 및 기타 영양소가 훨씬 더 순수하고 생명 에너지로 가득 차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맛, 신선도 및 제조에 사용된 재료의 품질을 기준으로 공장에서 생산된 유제품보다 이것을 선택합니다. 또한 많은 채식주의자와 완전 채식주의자는 윤리적 또는 종교적 이유로 동물성 제품을 전혀 먹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이유로 소 우유보다 염소 우유를 선호합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염소의 건강상의 이점은 소의 건강상의 이점보다 훨씬 큽니다. 염소는 소보다 포화 지방을 덜 생산합니다. 그들은 또한 체지방에 낮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높은 오메가-3 지방산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소처럼 빨리 과열되지 않기 때문에 더운 기후의 농업 지역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농부들은 식품 보존을 위해 말린 소 고기 대신 신선한 염소 고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보존 제외). 이것은 농업 관행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더 나은 건강 결과로 이어집니다.


모든 사람은 소 우유보다 많은 이점 때문에 더 많은 염소 우유를 마셔야 합니다. 산양유는 염소의 젖을 짜서 쉽게 얻을 수 있고, 젖소에 비해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으며, 맛이 좋고 다른 종류의 우유와 달리 가공이 적습니다. 하루 중 어느 때나 잘 어울리는 음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