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즈힙 효능

by 긍정파 2022. 10. 10.

로즈힙 효능

로즈힙은 장미 덤불의 씨앗입니다. 비타민 C의 천연 공급원이며 많은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로즈힙을 경미한 피부 문제의 치료제와 천연 미용 보조제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 보조 식품으로 사용합니다. 많은 공식에는 효과를 높이기 위해 레시피에 로즈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즈힙에는 필수 지방산, 카로틴, 비타민 C 및 기타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이것은 로즈힙을 이 필수 영양소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만듭니다. 또한, 로즈힙은 세포를 산화로부터 보호하는 과일과 열매에서 발견되는 화합물인 폴리페놀이 풍부합니다. 폴리페놀은 또한 항염증 특성과 항바이러스, 방부 및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로즈힙 추출물은 건강한 피부, 모발 및 손톱을 촉진하는 수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수세기 전에 인후염 및 기타 인후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로즈힙을 사용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베인 상처나 흠집과 같은 사소한 피부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로즈힙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또한 반점, 주름 및 기타 피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페이셜 크림 및 로션의 성분으로 사용합니다. 로즈힙의 항산화 특성은 추가 손상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피부 문제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로즈힙의 C-비타민 함량은 자연적인 윤활을 촉진하여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로즈힙은 호주, 뉴질랜드 등 다른 나라의 장미 덤불에서 자연적으로 자랍니다. 덤불은 여름과 가을철에 더 많은 씨앗을 생산하므로 씨앗에 이름이 붙습니다. 사람들은 건강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이 덤불에서 씨앗을 수집합니다. 오늘날 로즈힙의 주요 공급원은 Rosa canina lonchophylla가 야생으로 자라는 Oregon의 Willamette Valley와 같은 자연 서식지입니다. 사람들은 덤불의 가시가 많은 잎, 가지 및 과일을 타작하거나 깎는 방식으로 로즈힙을 수집합니다. 로즈힙을 수집한 후에는 철도나 트럭을 통해 수집 센터로 운송하여 가시, 잎 및 기타 불순물과 분리됩니다. 최종 결과는 셀 수 없이 많은 용도로 사용되는 매우 가치 있는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고대 이집트인이 수천 년 전에 안과 치료에 로즈힙을 사용했기 때문에 로즈힙은 인간의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현대 연구도 비슷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은 로즈힙이 항산화제 및 기타 특성으로 인해 인간의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로즈힙이 그렇게 인기가 있음이 입증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