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3

흑염소 진액 효능 검은 염소는 주로 뿔에 사용되는 염소의 일종입니다. 그러나 뿔을 조각하여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 일부는 약용으로도 사용됩니다. 흑염소 추출물은 흑염소의 뿔로 만든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그것은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사용되는 전통 의학입니다. 특히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에서는 우울증, 피로, 정신분열증, 불안 등의 치료제로 사용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데 몇 가지 우려가 있습니다. 멜라토닌이라고 불리는 검은 염소의 성분이 연구되었으며 우울증, 불안 및 만성 피로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몸에 이러한 영향을 미치는 검은 염소의 성분은 유세우스-테트라메틸타르트레이트(euceus-tetramethyltartrate)라고 합니다. 4분자의 테트라메틸메탄카보.. 2022. 10. 14.
타이레놀 효능 많은 사람들이 두통, 발열 또는 몸살의 통증 완화를 위해 아세트아미노펜(타이레놀의 주성분)을 복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관절염, 관절염 통증, 치아 통증, 생리통과 같은 다른 건강 상태를 위해 그리고 알코올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타이레놀을 복용합니다. 타이레놀은 멀미를 예방하고 수면 보조제로도 사용됩니다. 사람들은 응급 상황과 정기적인 통증 관리를 위해 타이레놀을 사용합니다. 타이레놀은 매우 빠르게, 때로는 단 1시간 만에 작동합니다. 그것은 신체의 자연적인 과정을 가속화하고 신체가 스스로 할 때보다 더 빨리 열을 없애도록 도와줍니다. 타이레놀을 복용한 후 몸이 다시 일을 시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을 먹고 안도감을 느끼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짧습니다. 이것은 신체가 스스로 회복하기 위해.. 2022. 10. 13.
크레아틴 효과 크레아틴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유기 화합물입니다. 크레아틴은 비단백질 아미노산으로 분류됩니다. 크레아틴은 크레아틴 포스페이트와 아데노신 트리포스페이트의 분해에 의해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됩니다. 크레아틴은 주로 근육과 뇌에 저장됩니다. 크레아틴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식이 보충제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크레아틴은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여전히 그 효과에 대한 합의가 부족합니다. 이것은 각 사람의 신체가 크레아틴을 대사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크레아틴의 진정한 효과를 결정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크레아틴은 대부분의 식품에서 무기 방식으로 발견되는 자연 발생 유기 화합물입니다. 크레아틴은 동물 조직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지만 녹색 채소 및 적포도주와 같은 식물 공급원에서도 찾을.. 2022. 10. 12.
콤부차 효능 Kombucha는 서구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을 생각하는 음료입니다. 동양 문화권의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건강 보조 식품으로 콤부차를 사용하고 다양한 건강 상태를 치료하기까지 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가정 부엌에서 만들어지며 병에 담긴 콤부차에 대한 지속 가능한 대안입니다. 곰팡이는 설탕 위에서 자라며 박테리아는 콤부차의 산도를 조절합니다. 탄산과 달콤하지만 신맛이 날 수 있습니다. 콤부차는 설탕, 박테리아 및 효모로 차를 발효시켜 만듭니다. 결과 음료에는 면역 체계 강화, 소화 기능 조절, 염증 감소 등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콤부라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연구는 소비자가 최근에야 접근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제한적입니다. Kombucha는 'mirchchhchha'로 알려진 .. 2022.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