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레아틴 효과

by 긍정파 2022. 10. 12.

크레아틴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유기 화합물입니다. 크레아틴은 비단백질 아미노산으로 분류됩니다. 크레아틴은 크레아틴 포스페이트와 아데노신 트리포스페이트의 분해에 의해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됩니다. 크레아틴은 주로 근육과 뇌에 저장됩니다. 크레아틴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식이 보충제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크레아틴은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여전히 그 효과에 대한 합의가 부족합니다. 이것은 각 사람의 신체가 크레아틴을 대사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크레아틴의 진정한 효과를 결정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크레아틴은 대부분의 식품에서 무기 방식으로 발견되는 자연 발생 유기 화합물입니다. 크레아틴은 동물 조직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지만 녹색 채소 및 적포도주와 같은 식물 공급원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크레아틴은 크레아틴 일수화물과 구연산 크레아틴의 두 가지 주요 형태로 제공됩니다. 두 가지 형태는 용해도와 체내 흡수가 다릅니다. 크레아틴의 주요 기능은 신체 활동 중에 근육에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신체의 세포에서 아데노신 삼인산(ATP)의 생산을 증가시킴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운동 후 근육 수축과 회복 시간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크레아틴은 단백질 분해를 방지하여 근육량과 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크레아틴은 근육의 에너지 생산을 증가시켜 근육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크레아틴이 근육에 산소를 공급하여 운동 중 지구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크레아틴은 신체의 단백질 합성을 증가시켜 근육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는 크레아틴이 아미노산을 근육 세포로 수송하여 근육 성장에 사용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크레아틴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근육을 형성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것은 크레아틴 보충이 세포가 질소를 흡수하는 속도를 증가시켜 근육이 더 빨리 자라도록 돕기 때문입니다.


크레아틴은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지 않는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지만 근육량과 근력을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크레아틴 보충제를 섭취해도 위장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이것은 크레아틴 보충제의 섭취에 대해 모두가 똑같이 반응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탈모 증가와 근육 경련과 같은 크레아틴 보충으로 인한 부작용을 경험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크레아틴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근육 경련이나 신체 화학의 일시적인 변화와 같은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신장 질환과 궤양 성 대장염이라고 불리는 장 장애와 같은 상태가있을 때 크레아틴 보충제를 섭취하면 부작용이 발생한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크레아틴 보충제를 섭취하는 데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크레아틴은 근육의 에너지 생산을 증가시키고 운동 후 근육의 회복 시간을 돕는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유지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복용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섭취량이 너무 많거나 장기간 섭취하면 위장 통증, 탈모 및 신체의 화학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댓글